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청주케이크) 달달하고 아기자기한 용암동 디저트카페 몽뵈르

728x90
반응형

1년 중 가장 설레하며 지내는 12월이 되었다!!!

우리 집은 12월 한 달 내내 반짝반짝 트리와 캐롤이 흘러나옴ㅋㅋㅋ

주말마다 홈파티를 하기 위해 작은 케이크를 하나 살까하니

청주 용암동에 아기자기한 케이크집이 생겼다고해서 들러봤당.

용암동 디저트카페 몽뵈르다. 😊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카페 외관이다.

센스있게 겨울왕국으로 꾸며진 카페창가 ㅋㅋㅋ

디저트류도 많지만 케이크도 2-3일 전에 미리 주문하면 구매 가능하다.

디저트카페인데도 생각보다 오픈시간도 굉장히 빨라서 만족쓰!

그럼 이제 카페 구경 좀 해볼까~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니 알차게 있을건 다 있는 야무진 카페다.

 
 

흰 벽면을 가득 채운 갬성포토와 꽃들도 예쁘고,

조명 아래 귀여운 테이블과 의자가 눈에 띈다.

조용하고 한적한 동네 안 쪽에 위치한 카페라서 온전히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아주 제격인듯.

쌉싸롬하고 향긋한 커피냄새와 달달한 빵 굽는 향이 좋은 카페다.

음료종류도 제법 많은 청주 디저트카페 몽뵈르.

가격도 착하ㄷㅏ.🥰

와~쇼케이스를 빼곡하게 채운 구움과자들이 먹음직스럽다.

직접 담근 수제청도 보이고

 

귀여운 크리스마스시즌 케이크🤩

1-2인분의 도시락케이크도 있고,

1호 사이즈의 케이크도 있다.

나는 미리 도시락케이크로 3일전에 주문 넣고 방문!

 

몽뵈르 구움과자류들은 비주얼도 예쁜데 가격까지 착하다.

완전 단골각🙏

 

마들렌도 귀욤뽀짝한게 다음엔 종류별로 다 쓸어가야겠꾼ㅋㅋㅋ

 

스모어쿠키에 맛들린 요즘인데 완전 군침도는 비주얼이라

치즈스모어쿠키도 하나 주문했당🤗

 

파티에 어울리는 초도 준비되어있으니 필요에 따라 구매도 가능하다.

 

집으로 돌아와 제일 먼저 스모어쿠키부터 먹어보깅ㅋㅋㅋ

와 저 쫄깃함 보소....완전 저세상 쫠깃함임ㅋㅋㅋ

짭쪼롬한 황치즈가루랑 달콤한 스모어의 조합이 환상😍

꾸덕한 쿠키를 클리어하고 나서 홈파티의 꽃 도시락케이크 개봉하기~~~

쟉고 소즁해💜

짜잔~

초록초록한 리스가 앙증맞은 도시락케이크다.

높이는 제법 높아서 둘이 충분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초코시트로 주문해서 따끈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조합👍

 

초코시트에 라즈베리잼을 넣은 생크림케이크로 주문했다.

위에 빨간 리본과 초록리스는 버터크림!

나는 버터크림케익은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생크림으로도 충분히 도시락케이크 제작이 가능했고

버터크림은 소량 올라가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다.

 

초코시트 완전 쵸크쵸크함💕

앉은자리에서 정신없이 떠먹다보니 금방 다 먹음ㅋㅋㅋ

짝꿍은 도시락케이크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몽뵈르 도시락케이크는 엄청 잘 먹더라~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하고 완전 만족한 HAPPY DAY 케이크였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