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송악산카페)바다뷰 카페 한적한 사일리커피

728x90
반응형

제주 서쪽에서 남쪽으로 넘어가는 길목에 멋진 송악산 / 산방산을 감상하며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보면 쉬어갈 수 있는 맑은 카페가 하나 나온다.

바다멍 하며 따뜻하게 쉴 수 있는 사일리커피를 리뷰한다.

주차공간이 굉장히 넉넉한 사일리커피다.

특이하게 화장실은 외부도 나와야있다.

오른편에 보이는 파란 작은 문이 화장실.

그래도 엄청 깨끗함ㅋㅋㅋ

사일리커피 안으로 들어오면 제일먼저 보이는 달달한 케익들이 진열된 쇼케이스와

QR체크!

 

매장도 꽤나 널찍하고 외관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다.

 
 

음료메뉴는 제법 다양한 편이고 적립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우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독특한 비주얼의 바다라떼 한 잔 주문!

디저트류도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보이는거다.

스콘이랑 쿠키종류가 남아있길래 오리지널 르뱅쿠키 주문!

오리지널르뱅쿠키를 많이들 좋아한다며 추천해주시더라.

 

주문을 마치고 물 한 잔 마시려 셀프바로 가니 사인이 붙어있더라.

누구 사인인지 보니

TVN 예능 바퀴달린집에 출연한

김희원 / 여진구 / 성동일 / 공효진 ㅋㅋㅋㅋㅋㅋ

우옹 신기방기~~~

연예인들도 찾는 카페라니 더욱더 기대됨ㅋㅋㅋㅋ

테이블별로 컨셉이 달라서 쭉 둘러보기로 한다.

주로 4인 이상 단체 테이블이 많은 모슬포카페 사일리커피.

인테리어 중간중간 식물과 돌의 조화가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창밖으로 보이는 파란 바다와 하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자리.

 

테이블이 널찍널찍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말소리도 섞이지 않고 좋다.

우리가 자리잡은 곳은 바로 이 곳!

내내 고요하게 요론 뷰를 즐길 수 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올 동안 바깥 공간을 좀 둘러보기로 한다.

 

날씨가 포근하고 맑았다면 요 외부 테이블에서 즐겼을텐데...

멋진 다리를 건너면 이어지는 풍경은 두구두구두구

크~여기가 카페야 리조트야👍

이 자리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기고 싶었는데....이 날 바람 완전....할많하않.....

아무리 바람이 들이쳐도 꼭 한 번 들러봐야 하는 사일리커피다.

한참을 구경하고 돌아오니 벌써 나와있는 음료와 디저트.

바다라떼 비주얼 완전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잘 저어마셔야 한다고 하더라.

아래 파란색을 시럽인 것 같다.

맨 위에 얹어진 크림 맛이 일품.👍

느낌탓인지 고소하면서 달달한 시원한 맛이 사일리커피만의 특색있는 메뉴였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컸던 오리지널르뱅쿠키 ㅋㅋㅋㅋㅋㅋ

 

바삭한 쿠키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두툼하고 꾸덕했다.

중간중간 콕콕 박힌 초코칩이 달달하고 고소한 쿠키였다.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다 못먹겠거니~했는데

짝꿍이 앉은자리에서 야금야금 다 먹음ㅋㅋㅋㅋ

 

이런뷰에서 즐기는 커피 맛은 말뭐말뭐....

넘넘 행복한 시간이었다.

한참을 쉬다가 뒤돌아보니 어느새 가득 들어찬 손님들ㅋㅋㅋㅋ

이제 이 좋은 뷰는 다음 손님에게 양보하고 잘 즐기다 떠난다.😊

 

햇빛 쨍쨍한 한여름에 꼭 한 번 다시 찾고 싶은

제주 최남단 해안로의 쉼터같은 곳 사일리커피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