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청주밀키트) 반찬걱정 덜어주는 용암동밀키트 전문점 미미쉐프 용암점

728x90
반응형

요즘처럼 밀키트 전문점이 쏟아져나오는 때에 단골매장을 찾기란 쉽지 않다.

동네에 정말 자주 애용하는 밀키트 전문점이 있어 소개해본다.

청주밀키트 전문 매장 미미쉐프 용암점이다.

용암동 농협사거리 인근에 위치해있다.

주변에 주차하기가 마땅치 않은데 매장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 편하다.

충청북도 향토음식경연대회 조리사부문 대상 수상자가 만든 밀키트라니....

이러니 자주 갈 수밖에 ㅋㅋㅋㅋㅋㅋㅋ

 

밥반찬뿐 아니라 떡볶이나 파스타처럼 한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밀키트로 준비되어있다.

마켓컬리에서도 볼 수 있는 다이어트도시락과 저칼로리 아이스크림까지 준비된 미미쉐프 용암점!

아이스크림도 50% 할인판매중이라고 하니 얼른 구경해보자.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대한민국 최고의 일등 무인밀키트 전문 브랜드 미미쉐프👍

 

내가 가본 미미쉐프 매장 중 용암점이 제일 큰듯ㅋㅋㅋ

아이스크림 종류도 엄청 많다.

왠만한 아이스크림 할인매장 뺨치게 냉장고 가득가득.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알차게 들어차있는 용암동밀키트 전문점.

하리보랑 트롤리 젤리도 종류별로 다 준비되어있음ㅋㅋㅋ

가장 안쪽 냉장고에는 닭발. 떡볶이. 막창. 짜장면.

생선. 탕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식혜와 수정과도 준비되어 있다.대박👍

자주 사다먹는 맛있는 다이어트도시락이랑 마이비밀 핫도그!!!!!!!!

파스타종류도 다양하고 닭볶음탕이랑 안동찜닭도 미미쉐프만 있다면

집에서 만들어먹기 쌉가능ㅋㅋㅋ

편육 파는 밀키트 전문점은 처음이당ㅋㅋ

고기볶음에 음료수까지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청주맛집추천 가능한 미미쉐프 용암점ㅋㅋㅋㅋㅋㅋ

찌개. 젓갈. 밑반찬까지 그냥 대형마트수준으로 준비되어있다.

냉동 튀김류도 잘 되어있다.

매일 하나씩 사러 와도 한달이 모자랄듯ㅋㅋㅋ

미미쉐프 밴드에 가입하면 휴대용 장바구니까지 증정해준다고 한다.

즉석밥에 전자렌지까지 구비되어 있다니....🤩

매장에서 취식은 불가능하지만 따뜻하게 밀키트를 가져갈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

삼계탕에 사골곰탕까지 이렇게 모든 종류가 다 있는 밀키트 전문점은 본 적이 없다.ㅋㅋㅋ

 

밀키트를 다 골랐다면 계산을 해야겠지?

셀프계산도 절대 어렵지 않으니 안내되어있는 순서대로만 한다면 가능하다.

 

오늘 나는 마이비밀 현미핫도그랑 제육볶음을 선택했다.

비닐봉투와 보냉팩도 필요하다면 바코드 스캔 후 계산해서 챙겨가기!!

국내산 돼지고기와 다양한 채소가 듬뿍 담겨있는 제육볶음 밀키트!!!

닭가슴살과 치즈가 조화로운 완전 맛있다고 인정하는

마이비밀 현미크리스피 핫도그다.

간식으로 하나 먹으려고 뒷면을 유심히 살펴봄.

크리스피한 핫도그를 더 크리스피하게 즐기기 위해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본다.

 

한 봉지에 다섯개의 핫도그가 들어있고 요롷게 깔끔하게 개별포장이 되어있다.

핫도그를 딱 반으로 나눠서 윗부분은 흘러넘치는 모짜렐라치즈!

아랫부분은 쫄깃탱탱한 닭가슴살소세지로 만들어졌다.

170도에 12분 조리시작!

 
 

바삭바삭한 핫도그 드디어 완성!

다이어터는 케찹 대신 스리라차를 뿌려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옴마야 치주 늘어나는거보소......

치즈는 쫄깃하고 소세지는 탱글해서 찐으로 자주 사먹은 핫도그다.

 

메뉴 선택의 폭도 넓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미미쉐프 용암점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