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동남지구커피) 커피랑 찰떡인 달콤한 구움과자가있는 블루샥 청주동남점

728x90
반응형

날씨가 쌀쌀하니 따끈한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가 부쩍 더 생각나는 요즘이다.

청주 동남지구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요새 전국적으로 많이 보이는 블루샥이 있길래

지나가다가 급 들어가봤다.🤗

 

자그맣고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블루샥 청주동남점이다.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심플하고 상징적인 블루샥만의 시그니처!

매장안으로 들어서니 알차게 들어찬 테이블에 손님들이 만석이당.

고로 나는 포장이욤~!!!ㅋㅋㅋ

 

자 그럼 메뉴탐독 한 번 해볼까~

오 블루샥은 전용 원두도 있구낭.

세 가지의 블루샥 원두를 구매할 수도 있으니 참고!

오늘 내가 블루샥에서 처음 맛볼 음료는

디카페인아메리카노 / 블루샥라떼 / 바닐라빈라떼 세종류다.

블루샥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루샥 라떼 완전 기대됨ㅋ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간다고 구움과자들이 먹음직스러우니 맛보지 않을수가 있나!ㅋㅋㅋ

까눌레와 휘낭시에 주문!!

휘낭시에도 종류가 세가지나 되서 몽땅 다 데려와버렸다.ㅋㅋㅋ

밀크스콘과 초코쿠키도 제법 맛있어 보이더라.

음료 세잔과 구움과자 4개를 주문하고 기다리기~

동남지구카페 블루샥은 카페가 있는 건물 내부에 화장실이 따로 마련되어있다.

비밀번호가 있으니 확인~!

 

커피마시는 상어 완전 졸귀탱이네🤣

커피 식을까 헐레벌떡 포장해서 집으로 컴백!!

엄마아빠랑 같이 달다구리 즐기려고 청주본가로 왔당.

 

온리아이스인 블루샥라떼는 제외하고 나머지 음료는 모두 HOT으로 주문했다.

앙증맞은 종이봉투에 포장된 구움과자.

 

센스있게 물티슈도 담아주고

디저트도 하나하나 유산지에 정성스레 포장해주셨당.

보기만해도 따끈따끈 달달하니 먹음직스럽당.

카페인 섭취를 자제하고계신 아빠를 위해 준비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깊고 고소한 블랙커피의 향과 맛은 그대로인 맛난 아메리카노다.

 

달달한 오후시간 되시라고 엄마를 위해 준비한 바닐라빈라떼.

우유거품이 풍성하게 살아있었고 바닐라빈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 고급스러운 맛의 달달한 라떼였다.

 

그리고 가장 기대했던 블루샥라떼!!!

상단에 듬뿍 얹어져있는 크림이 정말....쵝오👍

라떼 자체가 아인슈페너같은 맛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어느 카페 아인슈페너보다

크림이 가장 맛있고 커피랑 조화가 좋았다.

하마터면 원샷할뻔...쭉쭉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움과자들도 소개해본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까눌레

얼그레이휘낭시에

고르곤졸라휘낭시에

헤이즐넛휘낭시에다.

 

고소하고 오독오독한 헤이즐넛휘낭시에 먼저 맛보기.

달큰하고 향긋한 향이 스멀스멀 나는데 코를 킁킁ㅋㅋㅋ

블루샥라떼의 크림을 듬뿍 찍어 한 입 베어무니 그냥 환상🥰

 

시럽이 꽂혀있는 고르곤졸라휘낭시에.

적당히 짭짜롭하면서 달달한 부드러운 휘낭시에에 시럽을 뿌려 먹으니

단짠조화가 참 맛있다.

 

얼그레이 향이 진동을 하는 얼그레이휘낭시에.

블루샥 휘낭시에는 전부 포슬포슬 부들부들하지만 탄력이 있는 파운드케익의 식감이다.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때 아주 제격!

 
 

까눌레의 맛에 눈을뜬 후 어딜가든 까눌레는 꼭 먹어보는데

블루샥 까눌레 제법이더랑ㅋㅋㅋㅋㅋ

완전 맘에 들었음!!🙏

 

올해 베스트로 꼽히는 가성비 카페 블루샥!

가격도 착하지만 맛은 너무너무 고급지고 착하다.

나른한 오후 달달한 디저트와 고소한 커피를 즐기고싶다면

블루샥 청주동남점으로 마실 고고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