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도담동 돈까스) 세종 돈까스 넘사벽 꿀맛인 도담도담돈까스

728x90
반응형

와...진짜 세종에서 찐 맛있는 돈까스집 발견해가지구 부랴부랴 포스팅!!!ㅋㅋㅋ

나는 진짜 돈까스 완전 사랑하는 사람 중 하난데,

그 중에서도 완전 소스에 눅눅하게 적셔 먹는 경양식 돈까스라면 사족을 못쓴다.👍

청주에서도 엄청 맛있는 집을 찾아가지구 간신히 정착했는데

드디어 세종에서도 내 입맛에 딱 맞는 곳을 발견해서 너무 기쁘다😭

절대절대 포장이나 배달 안하고 매일매일 꼭 매장 찾아가서 먹기로 다짐한

세종 도담동에 위치한 도담도담돈까스다.🤩

도담동 해피라움6 5층에 매장이 있는 도담도담돈까스.

수제돈까스도 다같은 수제돈까스가 아니라는걸 비로소 이곳에서 깨달았다.😍

베스트 스티커를 당당히 획득한 두드린 수제돈까스를 맛보러 얼른 5층으로 올라가보즈아!

돈까스집이라고 하면 거의 1.2층 매장을 쓰는걸 상상할 수 있는데,

도담도담돈까스는 5층에 위치해있어도 오픈한지 2-3개월만에 맛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하루에 판매할 수 있는 양이 한정되어 있어서 먹고싶은 돈까스는 미리 예약을 하면 좋다기에

나도 짝꿍이 칼퇴하면 바로 도담동으로 쏠 작정으로 하루 전 미리 예약을 했었다.

 
 

특이하게 매장 안으로 들어가기도 전에 이곳의 모든 메뉴를 다 마스터하고 들어갈 수 있도록

출입문에서 실사로 멋드러지게 확인할 수 있다.ㅋㅋㅋ

자 그럼 세종안심식당인 세종 도담동 돈까스 맛집 도담도담돈까스로 들어가볼까.

 
 

여기는 돈까스집인지 식물카페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입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다.

짝꿍을 먼저 들여보냈더니 여기 카페같은데 잘못온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

따뜻하고 푸근하신 사장님께서 귀하게 기르시는 식물들하며 반짝반짝 윤이 나는 매장 내부하며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는 센스!!!!

실제 매장안에서는 끊기지 않고 계속해서

잔잔한 클래식과 이너피스를 느낄 수 있는 자연의 BGM이 흘러나오는데 분위기 너무너무 좋다.👍

도담도담돈까스 매장은 크게 세가지 구역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아까 들어온 입구존이고,

하나는 사장님이 붙박이처럼 자리하고 계신 주방존,

또 하나는 바로 요 테이블존이다.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겨찾는 돈까스이다보니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아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좌식테이블이 있고,

아기자기 도란도란 앉아서 즐길 수 있는 갬성테이블도 있다.

짝꿍이 칼퇴하고 도착하니 한 5시40분쯤 되었을까?

막 저녁장사가 시작되어 테이블손님은 우리뿐이었지만 배민 주문은 쉴새없이 띵동띵동 들어오고 있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쿠팡이츠는 하지 않고 배달의민족만 이용중이라고 하셨다.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아무래도 매장손님이 줄었다고 하는데

덕분이라고 해야할지...우리는 아주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뜻밖에 전세내듯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고 한다.🤦‍♀️ㅋㅋㅋ

좌식테이블은 바닥에 온돌기능이 깔려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고,

요자리는 하늘하늘 커튼옆이라 갬성테이블로 연인들이 데이트하며 즐길 수 있다.ㅋㅋㅋ

어느 테이블 하나 허투루 자리잡지 않은 도담도담돈까스.

 

도담도담돈까스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선결제를 하면 된다.

주문하기 전에 체온체크.큐알체크.손소독제 사용 먼저 하고~

 

오늘 내가 온 목적인 두드린수제왕돈까스를 먼저 주문하고,

치즈롤까스를 추가로 주문했다.

커틀렛&카페인 컨셉에 맞게 엄~청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있는 도담도담돈까스다.

 

다음에 와서는 파돈까스랑 쫄면 먹어야징.

사장님이 귀띔해주시길

왕돈까스하고 쫄면이 그르케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하시도랑ㅋㅋㅋ

 

투명한 원산지표시와

편안한 와이파이 사용까지 쌉가능!

 

엄~청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의 모습과

오와열이 훌륭한 음료냉장고의 모습까지 확인가능하다.ㅋㅋㅋ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니 날씨가 쌀쌀해서 따끈한 차가 마시고 싶더라.

매일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꽃차를 셀프로 마실 수 있어서 한 번 따라봤다.

카모마일이라고 설명해주셨다.

완전 뜨겁.후후 불면서 마시고 있으면 돈까스가 뚝딱 나옴ㅋㅋㅋ

 

이렇게 식기류를 개별포장해서 제공하는 돈까스집은 처음본다.🙏

위생적이고 너무 좋음.

도담도담돈까스에서는 네이버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

리뷰를 남기면 음료수 한 캔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잊지말고 챙겨가자!!!ㅋㅋㅋ

꺅 드디어 우리 음식 나왔당!!!

따끈한 장국과 함께 메인메뉴 두 개 함께 나옴.

완전완전 기대한 두드린수제왕돈까스.

진짜 크기 왕큼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치즈로 입맛을 돋게해준 치즈롤까스!

 

두드린수제왕돈까스는 국내산 등심부위를 망치로 두드려

각종 채소와 함께 4시간 숙성하여 느끼한 맛을 제거하고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웰빙돈까스다.

배달이나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직접 갓 튀긴 돈까스를 즐길 것을 추천한다!!!!왕추천!!!ㅋㅋㅋㅋ

이 특별한 튀김과 소스의 맛은 매장에서 먹어야만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완전 빠삭 그자체인 왕돈까스는 맛있게 잘 튀겨진 고기에서만 보인다는 핑크빛 육질을 자랑한다.

과일을 넣어 만든 특제소스도 도담도담돈까스의 완벽한 돈까스 맛의 한 몫을 톡톡히 한다.

 
 

치즈롤까스는 왕돈까스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다.

폭신폭신하면서 쫄깃함이 매력적인데,

먹으면서 굳은 치즈조차 너무 맛있었다.ㅋㅋㅋ

김치는 사장님이 직접 담근하고 하셨는데 진짜 엄마가 담근 김치맛임ㅋㅋㅋㅋ

돈까스랑 완전 잘 어울리는 새콤하게 잘 익은 김치였다.

사이드로 나오는 곁들이가 몽땅 맛있었다.

짝꿍도 나도 엄청 배고픈 상태에서 갔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느라 혼났다.

배불러도 맛있는건 포기할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클리어한 모습.

오늘도 설거지 완료 ㅋㅋㅋ

 

우리가 맛있게 식사를 마치니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커피까지 내어주셨다.

사양하지 않고 손에 한 잔씩 들고 기분좋게 매장을 나섰다.👍

다음엔 꼭 파돈까스랑 쫄면 먹자~조만간 또 오게될거야~하며 신나서 나옴ㅋㅋㅋ

카페인지 식당인지 헷갈릴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도 훌륭했던 도담도담돈까스!

매장 주변 직장인들은 한 곳에서 식사와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

또 하나의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을 소개해봤다.

간만에 정말 맛있는 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