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청주외곽카페) 나만 알고싶은 방서동데이트 핫플 제이브로

728x90
반응형

청주 본가에 가면 근처에 마땅히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핫플이 없어서 심심했는데,

글쎄 넘넘 멋드러진 청주외곽카페가 방서동에 핫플로 생긴것 아닌가!!!

그렇다면 우리가 또 방문하지 않을 수 없지 ㅋㅋㅋㅋㅋ

지니쀼의 힐링스팟으로 등극한 청주핫플이자 방서동핫플 제이브로를 소개한다.🥰

 

본가에서 도보로 15분 남짓이고, 우리는 칵테일을 즐길 요량이었기 때문에

손 꼭 잡고 걸어서 가봤다.

청주외곽카페이기 때문에 방서지구와 효촌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다고 할까?

충북송어회 건물 바로 뒤에 위치해 있어서 잘 안보일 수도 있는데,

길가에 이정표도 잘 되어 있고 내비만 잘 찍으면 찾기는 참 쉽다.

아직 주변에 높은 건물들도 없기때문에 반짝이는 간판을 찾으면 됨.

6시쯤 방문했는데 점점 해가 저물고

물가 근처에 있어서 분위기가 있다.

 

날 좋을때는 야외 자리를 즐기기도 좋을 듯!

 

건물 앞에 주차 공간도 널찍하니 좋다.

요 건물 앞에 딱 서면 이제 새로운 세상이 펼쳐짐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샹들리에와 알록달록 단청에 클래식한 분위기가 반겨주는 제이브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각종 양주와 칵테일 제조 기구들이다.

세계바텐더대회 심사위원이신 사장님이 운영하는 카페라 그런지

존재감 뿜뿜ㅋㅋㅋㅋ

체온체크/소독제/안심콜 완료 하고 본격 청주핫플 제이브로 탐방!

카페컨셉이 너무 멋지다.

고전적이면서 화려한게 완전 내 서타일😍

카운터 왼편으로는 쿠진메뉴를 조리하는 키친이 있다.

쇼케이스에는 각종 디저트류와 수제 청들이 보인다.

제이브로 브랜드를 달고 만들어지는 원두제품도 있는 모양이다.

선물용으로 좋은 패키징이다.

낮에 방문해서는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케익들도 즐기고 싶다.

영수증 리뷰를 하면 오픈샌드위치 무료제공 이벤트도 있었는데

난 놓쳤네............다음을 노려보자 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을 보니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7시반까지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다.

7시반 이후에는 메뉴 이름 옆 달 그림이 붙어있는 메뉴만 주문이 가능하다.

쿠진메뉴가 엄청 많아서 결정장애 제대로 옴....ㅋ

음료 메뉴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듯.

1인1음료는 필수라고 하니 참고!!

주력메뉴가 달고나크림라떼 / 달고나커피 / 에그인헬 / 칵테일류라고 하더라.

청주대형카페 제이브로는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1층과 2층 두군데에 있는데,

1층에서는 주로 커피 등 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하고

2층에서는 주로 주류메뉴들 주문이 가능한데

어디서든 편한 곳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니 편안하게 즐기면 되겠다.

우리는 1층에서 미리 칵테일과 쿠진을 주문 및 결제한 후

2층에서 편안하게 즐기다가 추가 주문 및 결제를 2층에서 했다.

1.2층에 항상 직원분들이 자리하고계시니 테이블의 벨을 눌러서 주문이 가능!

주류메뉴도 엄~청 많다.

맨날 와서 하나씩 다 도장깨기 하고 싶음ㅋㅋㅋㅋㅋ

지니쀼는 쿠진메뉴로는 쉬림프크랩피자를,

칵테일은 제이브로의 시그니처인 어우동 한 잔!

입상작인 시나브로 한 잔을 주문했다.

주문 후 매장 내부를 샅샅이 구경함~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청주핫플 제이브로다.🤩

 

세계바텐더대회 심사위원 사장님의 운영매장 답게

벽면 가득 채워진 수상내역들을 구경하는 짝꿍.

 
 

제이브로는 1층과 2층에 테이블공간이 있는데,

1층에서는 카운터 말고 테이블을 찾을 수 없어 의아했다.

그런데 직원분께서 책들로 가득찬 벽면 앞으로 안내하시더니

'제이브로' 라는 책을 한 번 눌러보라고 하더라.

와우 해리포터 빙의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을 꾹 누르니 활짝 열리는 문

넘나 재밌자나~~~~ㅋㅋ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니 펼쳐지는 또다른 멋진 세상ㅋㅋㅋㅋ

 

화려한 샹들리에 하며 클래식하고 에스닉한 인테리어하며

바깥의 야경까지.....우와를 연발하며 휘젓고 다님ㅋㅋㅋㅋㅋㅋ

다행히 평일 퇴근시간이어서 손님이 많이 없어 가능했음ㅋㅋㅋㅋㅋ

7시가 넘어가니 그 넓은 매장의 테이블이 거의 가득참....나만 알고 싶은 소중한 곳인데🤣ㅋㅋㅋ

 
 

1층에는 셀프바와 화장실이 있다.

남자화장실은 1층밖에 없으니 참고!

 

2층은 더 뷰가 좋을 것 같아 2층으로 올라가봤다.

층고가 높아 더욱 웅장하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방서동 핫플 제이브로.

후리하게 입고오지만 않았으면 인생샷 잔뜩 남기고 싶은 공간.......📸

오와우 2층은 또 1층이랑은 완전 다른 분위기다.

앤틱하고 중후한 가죽소파가 너무 분위기 있다.

2층 공간 가장 안쪽으로는 성당 분위기로 꾸민

칵테일바가 있다.

이곳에서 바텐더분들이 맛있는 칵테일을 만들어주심.

여기 우리 집 하면 안되나요.....

좋은 곳에 좋은 사람과 함께 하니 넘넘 행복🥰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은 느낌을 팍팍 받았다.

1층은 커피나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캐주얼 레스토랑 느낌이라면

2층은 야경을 내려다보며 가볍게 한 잔 하기 딱 좋은 BAR 느낌 제대로👍

우리가 자리잡은 테이블의 뷰다.

너무 멋짐....

 

2층 테이블에는 주류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사장님 수상이력 완전 화려함😆

 

양주를 보틀로 즐길 수도 있고,

도수별로 골라서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으며

가볍게 와인도 즐길 수 있다.

우리가 자리를 잡고 앉으니 우리의 칵테일을 제조 중이신 직원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