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찐 개운한 세종시짬뽕 세종시청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728x90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제법 쌀쌀해진 탓에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 세종 중식 맛집을 찾아보다가

방송도 여러번 나오고 세종시청 근처에 위치해 공뭔들의 사랑을 받는 찐맛집이 있다고 해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왔다.

큰집뼈대있는짬뽕 세종시청점을 소개한다.

스마트허브2 건물 2층에 위치한 큰집뼈대있는짬뽕을 방문하니

주차장이 엄~청 넓다.

주차걱정 노노 ㅋㅋㅋ

원래 본점은 한솔동 첫마을에 있는데

직영점으로 2호점인 세종시청점을 새로 오픈했다고 한다.

지하주차장에서부터 입간판 보고 입맛 다시기 ㅋㅋㅋ

 

뼈대짬뽕으로 진짜 유명한 집인게 생생정보/생방송 오늘 저녁 등

여러 방송에도 소개되었다고 한다.

기대기대

 

중식 고수의 느낌이 팍팍 풍기는 매장의 외부다.ㅋㅋㅋ

 

내부는 굉장이 넓고 테이블이 많은 심플한 인테리어다.

우리는 세종시짬뽕 맛집을 온전히 편안하게 즐기고 싶어 창가쪽에 자리잡았다.

메뉴가 일반 중국음식점처럼 엄청 다양하진 않은데

자신있고 맛있는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는듯하다.

굵직하게 짬뽕/짜장/만두/탕수육/큰새우 요리가 있다.

우리는 뼈대있는 짬뽕밥+한우 짜장면+크림큰새우(소)를 주문했다.

벽면에 이렇게 요리마다 친절한 설명이 덧붙여져있다.

아니 근데 언빌리버블

보람동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은 곱배기를 주문해도 일반 가격으로 받는단다.

게다가 공기방은 셀프로 무료!

아주 든든한 곳이군ㅋㅋㅋ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크림새우가 먼저 등장했다.

비주얼 지렸다잉???

 

새우 사이즈도 을마나 큰지 완전 반해버렸다.

쫄깃한 튀김옷과 탱글한 새우살에 달콤한 소스까지 조화가 GOOD.

우리가 주문한 한 상이 차려졌다.

엄청난 크기로 압도하는 뼈대가 통째로 들어있는 뼈대짬뽕이다.

짝꿍은 면보다 밥과 국이 땡기는 날이었기에 짬뽕밥을 주문하니

공기밥 함께 제공.

 

들기에도 버거워보이는 뼈대다.

살이 얼마나 도톰하게 붙어있는지 뼈 발라 먹다가 배부를 지경ㅋㅋㅋ

 

살점도 부들부들 야들야들 입에서 살살 녹더라.

냄새가 난다거나 전혀 질기지 않음.

각종 해물과 채소가 듬뿍 들어있고

고기육수도 감칠맛이 좋아서 한 숟갈 가득 떠서 왕 먹으면 그냥 절로 육수 뽑아내는 개운함ㅋㅋㅋ

나도 국물 한 번 떠 먹어보고 계속 뺏어먹었다는ㅋㅋㅋ

먹다보면 선물 발견하듯 당면이 듬뿍 나온다.

요고요고 별미.

내가 주문한 한우짜장이다.

달콤하고 꾸덕한 짜장면도 어찌나 먹고싶었는지 소원풀이 한 날ㅋㅋㅋ

세종시청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의 한우짜장면에는

고기고 제법 큼직하게 들어있다.

여느 중식집과는 비교가 안되는 사이즈 인증ㅋㅋㅋ

큼직한 고기를 얹어 면에 돌돌 말아 흡입했다.

유난히 면이 맛있더니 찹쌀을 혼합하여 반죽,숙성시켜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특징이라고 한다.

다른 집 짜장면은 한 두입 먹고 고추가루를 팍팍 뿌려서 먹게되는데

요기는 그냥 그대로 넘넘 맛있는 짜장면이다.

 

맛있는 음식들로 기분좋게 식사를 마치고

무료주차권까지 받아 배 땅땅 두드리며 나왔다.

수많은 고기짬뽕집과 중국요리집이 있지만

오래도록 정착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

찐단골집으로 정착할 수 있는 곳을 찾은 것 같아 기분 좋은 저녁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