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빵 굽는 냄새가 행복한 도담동빵집 브레드마마

728x90
반응형

한가롭고 평화로운 주말 아침

고소하고 향긋한 빵 냄새가 그리워 세종에서 가장 맛있는 빵이 모여있는

브레드마마 도담점을 방문했다.

도담동 주택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도담동빵집 브레드마마.

주차는 매장 뒷편 길가에 가능하다.

오전 8시부터 오픈하는 매장이라 일찌감치 방문해도 참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다.

쉴새 없이 손님이 오고가는 세종 맛집 인정 매장👍

 

매장 들어서자마자 고소한 빵 냄새가 어찌나 좋던지

여유로운 주말 아침 행복 한 스푼 추가염🥰

출입문 오른편에서 QR체크하고 손소독제 바른 후

트레이와 집게를 챙겨들고 순서대로 돌아봤다.

원래 샌드위치 종류가 정말 많은데 방문한 시간대가 똑 떨어지고 준비중이었던 모양이다.

신선한 샌드위치 사고 싶었는데 아쉽스...

12시에서 2시 사이에 빵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다음엔 꼭 그 시간대를 노려보리!!!ㅋㅋㅋㅋ

브레드마마는 롤케익 종류고 참 부드럽고 맛있다.

마카롱과 타르트도 종류가 다양하구낭.

딸기롤 완죤 맛있땅😋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인 타르트.카스테라.롤케익.

요고요고 다른 제과점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들이라

선물하기에 GOOD!👍

보기만해도 행복한 빵 코너로 가보쟛.

감칠맛 넘치는 조리빵이 유난히 땡기는 날인지라

양파빵 픽!

 

보기만해도 쫄깃해보이는 먹물연유를 데려올까 하다가

그 왼편에 있는 바질향 솔솔 나는 빵을 데려와봄.

찐 슬리퍼 비주얼의 큼직한 치아바타 ㅋㅋㅋ

롱바게트 하나 사두면 두고두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땅.

 

달달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종류들도 다양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엄청난 비주얼에 압도당해 오랜만에 추억의 맘모스빵도 픽해봤다.ㅋㅋㅋ

 

브레드마마 롱화이트 찐 JMT인뎅~

이미 트레이가 미어터져서 오늘은 패스 ㅋㅋㅋ

피자핫도그가 그리 쫄깃하고 맛있다기에 오늘은 피자핫도그를 데려와봤다.

 

 

우유랑 정말정말 잘 어울리는 사총사 사진에 담아봤다.

 

 

찹쌀도넛류도 참 좋아해서 찍어봤다.

동글동글 탐스런 팥도넛을 지나치지 못하고 픽 ㅋㅋㅋㅋ

 

다정동빵집 브레드마마의 스테디셀러들도 찍어봤다.

밤식빵 완전 맛남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내 최애는 레몬블랑인뎅....오늘 못 사서 넘넘 아쉬웠다.

안되겠네 레몬블랑 사러 당장 또 가야지🤣 🤣 🤣

브레드마마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 좋은 케이크들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맛도 물론 훌륭함^^

커피.음료.차.빙수 등 빵 말고 맛있는 음료들도 즐길 수 있는 도담동카페 브레드마마🥰

 

 

계산대에 조그만 간식거리들도 볼 수 있었다.

브레드마마는 적립도 가능하고

매달 정기행사도 만나볼 수 있으니 잊지말고 꼭꼭 챙기기!!!😉

 

2층에 테이블이 꽤나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도담동카페 브레드마마에서 편안한 시간 즐겨보시길🤩

 

한보따리 빵쇼핑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든든하구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