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분위기에 취하는 세종데이트 맛집 밀회관 세종나성로데오점

728x90
반응형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밀회관 입구.

벌써부터 분위기 맛집의 스멜이 솔솔 난다.

미리 메뉴 훑어보고 입 맛 다시고

입장!

묘하게 홍콩 분위기도 나는 것이

레트로풍 느낌이 물씬 난다.

 

여긴 대기석인 모양이다.

대기석도 힙하다.

 

 

 

 

테이블마다 컨셉이 달라서 골라앉는 재미가 있겠다.ㅋ

 

우옹 야외석 넘넘 분위기 있어서 여기 앉기로 했다.

우리가 자리잡은 야외 테라스석이다.

6시 되기 전에 방문했더니 전세낸듯 쾌적하고 좋다.

하지만 7시가 되자마자 급 사람들로 붐빔😮

야외테이블 꽉 차는거 보고 우리는 바로 먹던 음식 포장해서 퇴장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테이블세팅이 이루어졌다.

물티슈와 기본 주전부리가 제공된다.

접시도 요즘 유행스따일ㅋㅋㅋ

테이블을 구경하다가 요론게 있어서 살펴봤다.

밀회관에서 밀고 있는 맥주인 모양이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시각이 띠용

달콤한 파인애플 향으로 후각이 킁킁

쌉싸름한 효모향이 미각을 냠냠ㅋㅋㅋ

그래 오늘은 '감각' 너로 정했다!

 

아무래도 일반 맥주보다는 낯선 수제맥주를 쉽게 골라마실 수 있도록

취향에 맞는 선택법도 있다.

평소 흑맥주도 좋아하는 나는 오늘은 호밀밭 다크에일 픽!ㅋㅋㅋ

 

뒤에 정식 메뉴판도 등장할 예정이지만 잠깐만 봐도

와인도 괜찮은 가격으로 종류가 꽤나 많다.

지니쀼가 사랑하는 하이볼도 종류가 엄청 많다.

여기 음식 나오기도 전부터 무조건 단골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메뉴판 탐독하고 주문해보려고 한다.

밀회관은 수제 밀맥주를 만들어 판매하는 전국 체인점인 것 같다.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깊은 맥주맛을 즐길 수 있는 워크인 냉장 시스템을 도입해

흔들림 없는 안정화로 더욱 맛있는 맥주를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정말 다양한 수제맥주/하이볼/와인 종류들 하나씩 다 도장깨기 해보고싶당ㅋㅋ

오늘은 요기서 감각과 호밀밭 다크에일 주문.

 

 

음식 메뉴도 정말 많다.

결정장애가 올뻔했지만 오늘은 크리스피 통 순살치킨 주문ㅋㅋㅋ

제일먼저 감각이 한 잔 나왔다.

시각.미각.후각 모두 동원해 즐길 수 있는 맥주라더니

정말 밀도높은 거품으로 눈이 즐겁고,

존재감이 확실한 파인애플 향과 맛에

씁쓸한 효모향까지 가볍지만 깊은 맛이 느껴지는 맥주였다.

어느 음식에도 무조건 잘 어울릴 맛!!!

곧이어 나온 크리스피 통 순살치킨이다.

비주얼 푸짐한거 보소 ㅋㅋㅋ

세련된 비주얼의 치킨이다.

먹기전부터 눈이 즐겁다.

 

두툼한 치킨 아래에 수북히 깔린 감자튀김들까지 아주 완벽한 치킨일세~

왠만한 고구마 크기 뺨치게 크고 튼실한 순살치킨이 한 7덩이 정도는 나오는 것 같다.ㅋㅋ

그리고 특이하게 할라피뇨 튀김이 나오더라?

요고 의외로 별미였음ㅋㅋ

 

감튀도 두 종류로 제공된다.

 

함께 나오는 요 소스가 아주 맛있더라.

튀김들하고 조화가 훌륭했다.

 

치즈소스에 양파.할라피뇨.토마토를 다져 넣었는데

레몬즙을 짜서 섞어준 후 튀김 위에 스푼으로 적당량 올려먹으면 그 맛이 아주 일품이다.

 

밀회관의 치킨은 먹는 방법도 특별하다.

우아하게 칼질하는 치킨ㅋㅋㅋ

 

이름대로 얼마나 크리스피한지 겉바속촉의 정석이다.

치킨은 퍽퍽살 1도 없이 촉촉하고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가장 마지막에 주문해서 마신 호밀밭 다크에일!

잔도 전용잔에 나온다.

설명대로 커피향이 풍기며 다크초코의 씁쓸한 풍미가 느껴진다.

내가 좋아하는 흑맥주스따일 만족쓰 ㅋㅋㅋㅋㅋㅋ

넘나 분위기 있는 한상차림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