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감성 한 스푼으로 건강한 청주탑동빵집 흥덕제과

728x90
반응형

이제 완연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가을은 말도 살 찌운다고 하지 않나...

살이 찌려고 그러는지 그르케 맛있는 빵이 땡기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에 여러 분점이 있는 유명한 빵집이 있는데 항상 기회만 노리다가

이번에 방문해봤다.

탑동에 위치한 흥덕제과 3호점이다.

 

아니 빵집 외관이 이렇게 갬성갬성 할 일?????

완전 포토존이다.ㅋㅋㅋㅋㅋㅋ

갬성 한 스푼을 더해 더욱 맛있을 흥덕제과로 들어가보쟛!

 

흥덕제과 3호점 인테리어는 더 갬성갬성하다.

가게 왼편으로는 사장님이 빵 커팅도 해주시고 음료도 만들어주시는 존이 있고,

오른편으로는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다.

정면 으로 보이는 두개의 공간을 한 번 구경해본다.

 

 

첫 번째 공간은 화장실과 스탭룸이 있는데,

갬성갬성한 테이블이 두 개 놓여있다.

조명도 그렇고 테이블 세팅도 그렇고 요즘 유행하는 모던센츄리 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 앞에 놓인 전신거울과 화분마저 갬성갬성하다.

그 옆에 두 번째 공간이다.

좀 더 많은 인원이 자리 잡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가 조용하고 평화로워서 담소 나누거나 업무보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다.

다음엔 빵만 사갈게 아니라 갬성갬성 분위기 만끽하며

조용히 내 시간을 갖고 싶다.

안쪽 공간 말고 빵 진열대 옆에도

멋지구리하게 꾸민 테이블이 있다.

하루종일 요 갬성갬성한 인테리어 속에 계시는 사장님 넘나 부럽...💕

진열되어 있는 빵들 말고도 쇼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샌드위치/파운드/쿠키/케이크류가 정말 많다.

완전 먹음직스럽🥰

창 너머 한참을 들여다보게 되는 진열대의 빵들😍

흥덕제과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할인가로 제빵클래스가 진행중이니 흥덕제과 1호점(043-276-1011)로

문의하면 될 것 같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주문 가능하다.

샷추가/아메리카노로 리필도 가능하다니 핵꿀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에스프레소머신 한 번 구경 해주고~

본격적으로 위생장갑 끼고 빵 쇼핑을 시작해본다.

 

점심시간 전에 방문해서 모든 빵이 다 구워져 나와있었다.

밤식빵 러버 아빠 생각이 나서

공주 알밤 식빵을 집었다.

제법 묵직해서 깜놀😮

 

간간한 치아바타 러버인 엄마를 위해 먹물체다치아바타/올리브할라피뇨치아바타

하나씩 픽!

갈릭과 치즈의 조화를 포기할 수 없어 갈릭치즈 바게트도 픽 ㅋㅋㅋ

 

깜빠뉴 종류를 좋아하는데 조리빵처럼 맛이 많이 들어간 깜빠뉴도 궁금해서

페페로니 마요와 콘치즈 마요를 하나씩 데려왔다.

페페로니 마요는 내가 집고 나니 솔드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랜베리 크림치즈도 하나 데려오기.

빵들이 크기도 제법 큼직큼직하고 완전 건강빵들이 많은게

다 사고 싶어서 정신이 혼미해지는거다.....흥덕제과....THE LOVE...💕

 

샌드위치랑 파운드도 넘넘 사고싶었는데

이미 빵을 너무 많이 집어버려서...다음으로 기약하기로 한다.

근데 너무 맛있게 생겼자나...

파운드 촉촉 꾸덕 비주얼만 봐도 내 스타일!

케이크들고 크기가 큰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행사 있을때 이용해봐야겠다.

 

샌드위치는 완전 프레쉬하게 생겼고

앙버터는 세상 존맛탱일듯!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누네띠네/머랭쿠키들도 있다.

머랭쿠키 선물용으로 넘넘 좋아보임.

신나게 빵 쇼핑을 끝내고 집으로 고고씽ㅋㅋㅋ

아 완전 기분좋게 나온게 사장님이 넘넘 친절하시다.

부담스럽게 친절하신거 아니고 흥덕제과 빵 같은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백하게 완전 친절하셔서 반해버림😍

빵을 몽땅 커팅 부탁드려서 가져왔다.

센스있게 발사믹 소스까지 챙겨주심.

 

 

올리브치아바타 엄청 담백하고 올리브가 넘치게 들어있더라.👍

먹물치아바타는 올리브치아바타보다 조금 더 쫄깃한 편인데

두가지의 치즈 풍미를 잘 느낄 수 있다.

함께 주신 발사믹소스랑 찰떢인 치아바타들!!!

 

밤식빵은 부들부들하고 밤이 많이 달지 않은게

조림밤이 아닌듯!!!!

 

크랜베리빵은 앞선 빵들과 달리 밀도가 놓은 식감이었는데

달콤한 크랜베리와 크림치즈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콘치즈마요는 짭짤고소달달한 것이 넘넘 맛있더라.

블랙커피랑 아주 찰떡이었다.

건강빵만 있을 것 같은데 조리빵 느낌으로 아주 좋았다.

 

갈릭치즈바게트는 공기층이 크고 가벼운듯 하지만 깊은 식감이다.

간이 딱 맞아 맛있고,

은은한 달달함이 아주 좋았다.

이번 흥덕제과 빵 쇼핑에서 내가 얻은 가장 큰 수확!!!

원픽 페페로니 마요 깜빠뉴다.

반죽의 밀도가 쫀쫀하게 느껴지고

담백한 빵에 제법 매꼼한 페페로니와 할라피뇨가 조화로워

심플하면서 맛있는 빵이었다.

완전 재구매각👍

청주베이커리 맛집 흥덕제과의 맛난 빵들로 접시 가득 채워봤다.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만한 베이커리류가 푸짐한 곳이니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스팟으로 흥덕제과를 소개한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