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오호라 땡큐 페스티벌 젤네일/페디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여름이 되니 발톱도 손톱도 민짜로 다니는게 그렇게 싫은거다.

엄마도 샌들을 자주 신으니 페디를 하고 싶다고 하셔서

오호라 젤네일/페디를 구매했다.

엄마는 집안일을 자주 하시니 관리샵에서 관리를 받으면

젤네일이 금방 떨어져 아까우시다며,

가성비가 오지고 지리는 오호라 젤제품을 참 좋아하신다.ㅋㅋㅋ

페디2개

네일2개

를 구매하고

현재 오호라 2주년 기념 땡큐 페스티벌을 진행중이기 때문에

사은품으로 신상 아이스크림네일과 타투스티커가 함께 배송됐다.

 

내가 엄마집을 방문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택배도 엄마집으로 주문을 했는데,

어떻게 알고 내가 방문하는 날 딱 도착을 했는지 ㅋㅋㅋㅋㅋ

맨 위 왼쪽부터

에그와후라이

플레르

워터멜론

파인드해피니스

아르망

이다

아...지금 홈페이지 다시 들어가보니까

내가 주문하고 1주일도 안지났는데

고새 또 신상이 나왔네...........이놈들.....

디자인 참 잘뽑아.....칭찬해!

세종 우리집에는 오호라 젤램프가 있는데,

엄마집에는 내가 쓰던 미샤 젤램프가 있다.ㅋㅋㅋㅋㅋㅋ

요로케 엄마집 와서 붙일라고 놓고갔지~~~~빅픽쳐 ㅋㅋㅋㅋㅋ

오호라 젤네일을 하려면 필요한 준비물이 세가지 있다.

오호라 스티커

젤램프

손톱깎이!

 

내 손톱은 플레르로 낙점!

비루한 쌩손톱에 예쁜 꼬까옷을 한 번 입혀보쟈

스티커를 붙이기 전 손톱의 유분기를 제거하기 위해

동봉된 프렙패드로 쓱쓱싹싹 닦아준다.

 

손톱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의 스티커가 있으니

내 손톱에 맞춰서 붙여주기

피자 먹고 왔떠니 손꾸락 살찐거보소🙄

손톱에 꼭 맞는 사이즈로

남는 부분은 손톱깎이로 잘라내준다.

손톱이 짧아서 잘라내버리는 부분이 많아 아까워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붙이고 잘랐으면

램프에 바로 구워주기!

굽고나서 딱딱하게 굳은 젤을

버퍼로 갈아서 정리해준다.

맨지르르해졌꾸낭

 

오랜만에 네일하고 신나거 자꾸 사진찍기 ㅋㅋㅋㅋ

 

완전 누디한 베이스에 올망졸망 귀여운 무늬가 아주 맴에 쏙 든다.

내 손톱 다 붙였으니 이제 엄마 붙여주기!

엄마가 선택한 워터멜론

엄마...왜 이걸 선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도 전에 밝혀두는 사실...

다음주에 엄마 AS해주러 가야함ㅋㅋㅋㅋㅋ

나름 귀엽고 시원하고 달달하고 다 하는 색감이다.

 

엄마는 새하얀 손이 아니라며

짙은 색감을 발라야된다고 굳이굳이 워터멜론을 선택하더니

요란하고 맴에 안든다며~

그래도 귀여워 엄마 ㅋㅋㅋㅋㅋ💜

손톱이 맘에 안든다고 칭얼거리는 엄마를 달래기 위해

얼른 꺼내든 페디 ㅋㅋㅋㅋㅋㅋ

요 페디는 내 스타일 전혀 아닌데

정확히 엄마를 타겟으로 삼고 주문한 페디다.

트윙클트윙클 하면서 은은한 색감ㅋㅋㅋㅋ

딱 엄마 취저!

 

신비로운 발꼬락들ㅋㅋㅋㅋㅋ

아 진짜 엄마 눈이 침침하다는 핑계로

내가 엄마 발꼬락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어루만지며 다듬었다고....😂

사랑해 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네 이뽀네~!!!!!

뿌듯하구먼ㅋㅋㅋ

내 손톱 내가 해놓고 뿌듯해서 자꾸 들여다보고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

근데 인간적으로 집에가서 손톱 버퍼질 좀 다시 하쟈.😐

엄마랑 깔깔거리며 즐거운 타임마!💖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요.

www.ohora.kr

구경 한 번씩들 해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