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네스프레소 라티시마원 홈카페 오픈(결혼선물 추천)_내돈내산 후기 ☕

728x90
반응형

 

결혼을 하면서 동생에게 2개의 선물을 받았다.

하나는 내 결혼식의 #축가 를 불러준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바로바로

#네스프레소 #라티시마원 이다.😁

 

고소한 라떼를 좋아하는 나는

콕 집어 라티시마원이 너무너무 갖고싶었다.

#아르페지오 캡슐과 #뷰버실로 까지 선물해줬다.

고맙다 동생아😍

 

공홈에서 라티시마원은 379,000원에 판매중이다.

머신을 구입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베스트셀러 캡슐 150팩 할인권을 제공해줘서

#뷰큐브 와 함께 추가 구매도 했다.

우리집 라티시마원의 자리 되시겠다😆

 

라티시마원으로는

뜨아.아아.뜨라.아라 4종류의 커피 선택이 가능하다.

날씨가 더워 요즘 자주 만들어마시는 아라.

아이스라떼다.

#아이스카페라떼 만들기는 아주 간단하다.

예쁜 유리잔에 얼음을 먼저 넣어주고

원하는 농도로 우유 쪼로록 🥛

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서 추출해주면 끝이다.

매우 간단하쥬???😃

영롱한 분리층ㅋㅋㅋ

시원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씁쓸하고 다한다.

밖에서 비싸게 커피 사 마실 필요가 읍따ㅋㅋㅋ

 

쪄죽따 들을 위해서 뜨라.

뜨거운 라떼도 만들어봐야지?ㅋㅋㅋ 🔥

저 풍부한 우유거품 좀 봐...

따뜻한 라떼를 만드는 법도 정말 간단하다.

우유통에 우유를 맥스선까지 채워주고

딸깍소리가 나도록 끼워준다.

우유 분출구를 커피잔에 잘 맞춰주고

캡슐을 넣어

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 추출하면 끝이다.

100번 마셔도 100번 다 넋놓고 구경하고 있다ㅋㅋㅋ

 

다 마실때까지도 우유커품이 꺼지지 않는다.

꼬소하고 완저 존맛탱😋

 

 

뒷처리도 간단하다.

다 분해해서 물에 담가뒀다가

세척하면 끄읕!

 

시원한 아아도 한 잔 해주공~

크레마 풍부한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매일 마시는데

재미가 들렸다ㅋㅋㅋ

 

라떼를 좋아한다면

네스프레소 라티시마원

강추다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