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네이버 바이브 월정액 할인 받기_990원의 행복

728x90
반응형

 

지니쀼는 짝꿍도 나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

짝꿍은 음악 듣고 싶을때 유튜브로 듣고,

나는 다운 받아둔 usb를 차에 꽂아두고 듣는다.

 

나들이도 자주 하고 자동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스트리밍 월정액을 가입해야 하나 고심하던 차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오~~매월 990원씩 3개월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9월까지 아주 최신곡 한 번 빵빵 들어보쟛ㅋㅋㅋ

원래 8,500원짜리 월정액 상품인데 무려 88%의 혜택을 보고

990월의 네이버페이를 사용해서 결제완료!!ㅋㅋㅋ

 

나와 짝꿍이 한 아이디를 공유해서 이용할테니 990원의 행복이다.

바이브는 한 아이디로 모바일 기기는 2대까지 등록 가능하다.

단, 동시에 스트리밍은 불가하니 동시접속 하지 않도록 유의해야한다.

 

바이브는 잊을만 하면 이렇게 특별할인가를 제공해서 아주 잘 이용중이다.

최근에는 4월까지 이 혜택을 이용하다가 두 달만에 다시 월정액을 구매했다.

혜택문자를 받지 못한 주변 지인들에게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초대 URL도 제공하고 있다.

 

 

https://vibe.naver.com/recommend/j_ZKlP9X56_qgE6tdBoKsA

 

NAVER VIBE (바이브)

#나만을 위한 음악이 듣고 싶을 땐 #내돈내듣 VIBE

vibe.naver.com

바이브를 월정액 구독하고 싶다면 요 링크를 통해 들어가보시길.

 

음악과 함께 풍요로운 3개월이 될 것 같아 둠칫둠칫 흥이 오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