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JMW 드라이기 에어컬렉션 MS8002B 1년 찐사용후기_여름에도 시원한 드라이기🌬

728x90
반응형

 

내 혼수품 중 잘 샀다고 인정하는

#JMW #에어컬렉션 드라이기를 리뷰한다.

#BLDC항공모터 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JMW드라이기 를 사기로 결심하기까지

엄청난 고민이 있었다.

예쁘고 성능좋지만 비싼 #다이슨 이냐

성능좋고 합리적일가격의 JMW냐

 

작년 구매당시 신상이었던

에어컬렉션 #MS8002B 를 선택했다.

로즈골드색상도 선택에 한몫했다.

드라이기치고 싼 가격은 아니지만

사용감과 비교하면 가격면에서는 만족이다.

현재 공식몰에선 225.000원에 판매중이고,

네이버 최저가18만원선에서 구매가능하다.

작년과 별차이는 없는듯.

1년째 잘 사용중인 나의 에어컬렉션이다.

노즐이 3가진데

이중쿨노즐.컬링노즐.두피케어노즐이 있다.

 

이중쿨노즐은 이중단열구조를 적용해

온풍사용시 열을 차단하여

기존노즐 대비 뜨거워지지않는다.

 

컬링노즐은 스타일링시 노즐을 브러시에 가까이대고

사용하여도 컬링사이로 공기가 순환되어

과열을 방지한다.

 

두피케어노즐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즐로

두피케어시 구석구석 마사지하며 건조가 가능하다.

에어컬렉션을 선택한데 지대한 공을 차지한

6단계의 풍속.5단계의 온도조절기능이다.

LCD디스플레이로 상태및기능 확인이 가능하다.

 

내가 선호하는 단계를 기억하는

메모리기능도 있어서

켤때마다 조절하지않아도 되서 좋다.

 

아기를 위한 젠틀바람이 나오는

베이비모드.

두피케어를 위한 쿨링 바람

스칼프모드.

건조및스타일링시 모발손상을 최소화하는

케어모드.

일반모발건조를위한

드라이모드.

파워건조를 위한 강력한

터보모드가 있다.

버튼별로 기능이 기억되어있어

지정된 버튼을 길게 누르면 기능모드로 바람이 출력된다.

요즘같이 더운날씨엔

금방 찬물샤워를 하고나와도

땀이 주룩흘러서 찝찝한데

에어컬렉션은

미열조차없는 완벽냉풍으로

터보모드로 가동하면

건조시간도 단축되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100퍼센트 처음부터 끝까지 냉풍기능으로만 드라이한 모발이다.

 

여러번의 염색으로 상한 모발도

원적외선.음이온 케어 효과로

부드럽게 드라이가 가능하다.

 

다양한 노즐로 볼륨도 살리고 모발케어도 하고 싶다면,

강력한 바람으로 드라이 시간을 단축하고 싶다면,

30가지의 풍속.온도 조절기능을 즐기고 싶다면

JMW 에어컬렉션을 추천한다.

 

엄청난 머리숱의 소유자가 1년 찐사용 후 남기는

내돈내산 리뷰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