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청주출장세차 꼼꼼한 손길 킹카워시 청주센트럴점

728x90
반응형

마이 카 (a.k.a.자두)를 3년 전에 만나고 초반 한 1년동안은 쭉 셀프로 손세차를 하거나

출장세차를 불러 스팀샤워를 시켜주는 등 지극정성을 쏟았더랬다.

열정이 대단했지 ㅋㅋㅋㅋㅋ

그런데 지금은 주유하면 주는 세차할인권으로 두어 달에 한 번씩 3천원짜리

자동세차를 돌리는 실정.......ㅎ

 

내부세차랑 외부 찌든때 제거가 시급한 상황이라 여기저기 출장세차업체를 좀 알아보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준다는

청주출장세차 전문 업체 킹카워시 청주센트럴점을 알게되어 바로 예약을 잡았다.

이렇게 서비스 과정을 소개하는 디테일한 설명도 미리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고 좋았다.

요즘 출장세차로 인한 아파트 주차장 화재사건으로 인해

대부분의 아파트들이 출장세차를 꺼린다고 하던데,

천안사건은 LPG가스를 이용하는 세차업체였고

대부분의 출장세차업체들은 등유를 사용하는 기계를 이용해 세차를 하기 때문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한다.

 

예약시간이 가까워오기에 지하에 먼저 내려가 기다리면서

우리 자두 꼬질꼬질한 사진 좀 남겨봤다.ㅋㅋㅋㅋㅋ

으~저 뒷유리쪽은 맨날 저렇게 꾸정물이 잔뜩....

맨날 흐린눈으로 외면해왔는데 오늘은 싹 씻겨주겠어!!!ㅋㅋㅋㅋ

 

 

으휴 시트 더러운거 보소....😒

트렁크도 작년 김장철에 내 차에 흙 묻은 배추를 싣고 청소도 제대로 안했었는데 그 흔적이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제일 더러운 곳.....😐

에어컨바람보다 창문 열고 바람 쐬는 걸 더 좋아하다보니 실내도 먼지가 많다.

이곳의 변화가 가장 기대된다.ㅋㅋㅋㅋㅋ

 

시컴시컴한 보닛이랑 앞이나 제대로 보이는지 의문인 창문ㅋㅋㅋ

우왁 드디어 오셨다 우리 자두 씻겨주실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옹골찬 차가 여느 세단 부럽지 않게 멋져보였다는ㅋㅋㅋㅋ

사장님이 차 문을 촤락 하고 열어주시는데

스위스에서 사용한다는 등유를 이용한 스팀기계가 눈에 띈다.

가스가 아닌 등유가 들어있어 안전하다는게 사장님의 설명이다.

 

트렁크쪽엔 여러 약품들과 스팀을 쏠 수 있는 호스.

그리고 쓰레기를 버리는 휴지통이 자리잡고 있다.

킹카워시의 어플을 설치하면 세차시 쓸 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하니 저렴하게 이용해보쟛ㅋㅋㅋ

자 그럼 차량 내부 매트부터 탈착하고 본격적인 세차에 들어간다.

차 곳곳에 에어건을 쏴서 먼지를 먼저 제거한다.

나는 미리 차 안에 있는 짐들을 모두 치워뒀는데

청주출장세차 킹카워시 청주센트럴점은 글로브박스나 수납공간은 손대지 않고,

대시보드나 외부에 나와있는 물건들은 따로 잘 보관해두셨다가 원상복구 시켜준다고 하니

안심하고 편안하게 차를 맡기면 될 것 같다.😉

먼지제거가 끝난 후 본격 스팀 쏘기 시작!

 

자두는 차체가 높아서 발판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이 스팀을 쏴주신다.

 

와이퍼도 열어놓고 꼼꼼히!

세차 끝나고 드라이브하러 나가보니 세상 환한것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스팀에 백기들고 씻겨내려가는 꾸정물보소 ㅋㅋㅋㅋㅋ

90도 정도의 스팀을 쏘기 때문에 차가 손상될 염려는 없다고 한다.

요로케 차에 연결된 호스를 이용해 거리 상관 없이 세차가능!

스팀세차가 끝나고 이렇게 사장님이 직접 손으로 꼼꼼하게 마무리를 해주신다.

땀을 뻘뻘 흘리시며 차체 아래까지 구석구석 해주시더라.

장장 한시간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어 완성된 스팀세차다.

우리 자두 아주 반짝반짝 빛이 나네~✨

 

꺄오 창문 완전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네 ㅋㅋㅋㅋㅋ

바퀴까지 깨끗하게 청소가 된 모습이다.

가장 기대됐던 앞좌석 공간!!

 

 

와...비법이 뭔가여...저 좀 알려주십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깨끗해졌다.

당분간 절대 창문 안 열고 풀썩거리면서 먼지 피우지도 말아야지 ㅋㅋㅋㅋㅋ

 

시트 곳곳에 낀 이물질들로 지지였던 뒷좌석과 중간 발판도 음청 깨끗해졌당.

 

발 디디는 부분과 손잡이까지 어디 하나 흠 잡을 곳이 없다.

역시 청주출장세차 전문 킹카워시!!👍

 

삐까뻔쩍 파리가 미끄러지게 세차해주신 킹카워시 청주세트럴점 사장님 감사합니당ㅋㅋㅋ

  •  

 

킹카워시 센트럴점

재생 수0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킹카워시 센트럴점

긴긴 장마가 끝나고 맑은 하늘처럼 깨끗하게 세차 된 차를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

청주출장세차 전문업체 킹카워시 청주센트럴점과 함께 깨끗하고 편안한 추석 귀성길을 맞이하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