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갓성비 넘치는 다정동미용실 다정헤어

728x90
반응형

세종시 다정동에 정말 가성비 넘치고 카페같이 아늑한 분위기의 미용실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요즘 제일 고민인 내 손상 모발에 생명을 불어넣어주길 기대하며....

다정동 미용실 다정헤어 클리닉 시술기 시작한다.😃

 

다정동 다정센타프라자 2층에 위치한 다정헤어를 방문했다.

다정동은 처음이라 주차 등 교통상황이 걱정이 많았다.

(늘 처음 가는 곳은 차 때문에 걱정ㅋㅋㅋㅋ)

다정프라자는 건물 내 지하주차장이 널찍하게 3층으로 되어있다.

주차요금 정산은 미용실 방문 후 직원분께 정산을 부탁드리면 웹정산을 해주시니 문제없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측으로 바로 보이는 세종미용실 다정헤어!

왠만한 미용실들은 이렇게 대문짝만하게 가격표를 걸어두지 않는데,

다정헤어는 아주 크~게 잘 알아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가격표를 분류하여 제시해두었다.

매장이 제법 널~찍해서 놀랐다.

넓어도 어수선한 곳이 많은데 다정헤어는 참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다.

 

 

큰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편안하고

고솏에 배치된 카페 분위기의 테이블들과 인테리어가 넘나 안락한것.😊

 

 

대기할 수 있는 곳도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

스텝분들이 많아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 필요는 없지만 동행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편안한 좌석과 음료들도 있어 더 좋다.

 

세종시미용실 다정헤어에서 사용하는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다.

오늘 내가 클리닉 시술시 사용할 오클리닉 제품도 보인다.

 

나는 리오원장님께 네이버로 예약을 잡아두고

방문했기에 카운터의 스탭분께 이름을 알려드리고 원장님과 상담을 시작했다.

손상모가 심해서 2시간 코스의 오클리닉 시술을 들어가기로 하고 샴푸를 먼저 진행했다.

시원하게 샴푸를 한 후 안내받은 자리.

 

왼쪽 사진 맨 위칸의 오클리닉 제품은 판매용이고,

오른쪽의 클리닉제는 매장에서 사용하는 대용량 제품이다.

 

 

총 3개의 단계를 거쳐 시술에 들어갈 오클리닉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1.3제

스프레이 형태의 2제다.

 

우선 샴푸를 해서 수분감을 만들어준 날것의 내 머리카락이다.ㅋㅋㅋㅋㅋ

엉키고 난리 난리...속상쓰😥

오른쪽 사진은 제품을 바르기 전.

왼쪽 사진은 막 제품 도포를 시작한 모발이다.

젖은 모발에 1제를 도포중인 리오원장님의 신들린 손놀림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속하고 정확한 핸들링이 클리닉제를 도포하는 핵심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따뜻한 손의 온기로 모발 깊숙한 곳까지 골고루 잘 도포될 수 있도록

긴시간 핸들링을 해준다.

  •  

 

다정헤어 오클리닉

재생 수00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다정헤어 오클리닉

 

1제를 골고루 도포후 머리를 틀어올려 스티머를 씌우고

촉촉하게 수분폭탄을 15분 정도 쐬준다.

 

 

외계인처럼 머리를 빵빵하게 수분으로 채워주고~

 

스티머를 쓰고 기다리는 동안 요곳조곳 둘러보며 사진도 찍어보고~

 

1제를 도포한 머리를 간단하게 한 번더 샴푸로 헹궈내고

뚝뚝 떨어지는 물기 정도만 말려준 후

2제.3제를 도포한다.

1제는 겉 모발에 클리닉제를 흡수 시키는 단계라면,

2제는 모발에 더욱 수분감을 주어

3제로 모발 속까지 수분이 차 오르도록 하는 과정이다.

마지막 클리닉제까지 다 도포해주고

랩으로 머리 전체를 씌워 20여분 정도 더 웨이팅 한 후 마무리가 됐다.

 

촉촉하고 통통하게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발이다.

일주일 주기로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아야 하는 손상모라 속상하지만

그래도 꾸준한 관리로 차츰 좋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세종미용실 다정헤어에서의 클리닉시술은 참 특별했던게

손상모 끝부분을 만져보면 통통하게 수분을 담고 있는게 느껴진다.

형식적으로 손님을 대하는게 아닌 정말 전문가로써의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고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리오원장님께 정말정말 감동하고 돌아온

다정동미용실 다정헤어에서의 만족스러운 클리닉 시술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