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예쁨 뿜뿜 페디맛집 청주 네일샵 복대동 네일의지수

728x90
반응형

세상 무료하고 따분한 요즘 뭐 기분전환 할 수 있는게 없을까 궁리하다가

페디케어를 받기로 하고 열심히 검색을 해봤다.

마침 복대동 지웰 쪽에서 약속이 자주 있어서

테라스퀘어에 위치한 네일의지수로 페디 예약을 잡고 방문해봤다.😊

테라스퀘어로 스시 먹으러 왔다가 지나가면서 본 적이 있는 네일의지수다.

알차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매장이다.

케어해주시는 분들이 세 명이라 한 번에 세 명의 고객을 받을 수 있다는게 네일의지수의 가장 큰 장점!!!

본격적으로 케어에 들어가기 앞서 컬러 구경을 했다.

우왕 컬러 엄청 많당.

결정장애 제대로 오겠는뎈ㅋㅋㅋㅋㅋㅋ

포근하게 꾸며진 자리로 안내받고 케어가 시작됐다.

 

원하는 쉐입을 내기 위해 발톱도 좀 깎아주고~

발톱 표면과 끝부분을 매끈하게 만들기위해 갈아주는 작업도 들어간다.

쌤이 나는 발톱이 두꺼운 편이라고 하셨는데 건강한 발톱이란다.😎

 

큐티클 제거도 하고~버퍼로 갈아내주는 작업!

나는 손톱이나 발톱이나 케어를 받으러 가면 항상 손발톱 바로 아래 큐티클 쪽 살에 핏줄이 바짝 모여있어서

뾱하고 피가 난다.

네일의지수 쌤은 엄청 신경써서 세심하고 안아프게 케어해주신당.

친절친절👍

기본케어가 끝나고 맨들맨들해진 발톱 전체에 컬러를 입히기 전

베이스를 발라주는 작업이다.

베이스 도포하는 동안 컬러 결정할 수 있게 올가을 신상 컬러팁들을 보여주셨다.

 

나는 요라인으로 4가지 컬러를 골랐다.

이제 본격 컬러링 시작!!!

베이스 도포해서 젤로 구워주면

 

요로케 빤질빤질 깔끔한 조약돌모양 발톱이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봐도 벌써 기분전화 다 됐다.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올리브그린색이랑 포근한블루를 두개씩 바르고 나머지 두 컬러는 하나씩 바르기로했다.

크 저 세심한 손길👍

손재주 있는 사람 핵부럽ㅋㅋㅋㅋㅋ

 

발가락 10개에 모두 색칠이 끝나면 버퍼로 예쁘게 갈아주고

초크초크하게 마무리 오일 발라주면 끝!!!!ㅋㅋㅋㅋㅋㅋㅋㅋ

한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 것 같다.

패디는 네일보다 시간이 적게 걸려서 참 좋당.😁

 

완전 예쁜 조약돌들 완성!!!!!!!!!

기쁨의 발꼬락 뽐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도 페디가 을마나 이뻐 보이는지 계속 사진에 담기 바빴다.ㅋㅋㅋ

자연광을 받았을때 더욱 예쁜

청주네일샵 복대동 네일의지수 페디🥰

어쩜 이렇게 도톰하고 동글동글 귀엽게 컬러가 나왔을깡 완전 대만족!!!

지금 이 계절에 맞게 알록달록 색깔을 물들이고 싶다면

미술전공자가 직접 운영하고 관리해주는 컬러맛집 네일의지수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