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리뷰

(율량동꽃집) 힙하고 손재주 좋은 청주꽃집 솔 드 플로르

728x90
반응형

엄마 생신때마다 꽃다발을 선물해드렸다.

올해 생신도 잊지 않고 예쁜 꽃다발 찾아 삼만리😁

청주 율량동에 힙하고 손재주 좋은 꽃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고고씽!

솔 드 플로르다.

예약주문은 카톡채널로도 가능하고

인스타계정에 예쁜 꽃들이 잔뜩 올려져 있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오왕 꽃집 인테리어가 요로케 힙할 일?????

꽃다발 픽업도 잊을만큼 눈이 휘둥그레졌다.ㅋㅋㅋㅋㅋㅋ

싱싱하고 알록달록한 꽃들이 꽃냉장고에 신선하게 보관중!

 

꽃 외에도 갖가지 화분 종류가 엄청 많더라.

 

 

율량동 꽃집 솔 드 플로르는 카페도 겸하고 있어서 음료 주문이 가능하다.

사장님 솜씨가 어찌나 좋으신지 음료 비주얼도 훌륭함.👍

 

꽃에 음료도 모자라서 케이크까지 제작한다고라?????

케익 주문제작은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 비주얼이 너무 훌륭한거다.

축하할 일이 있을때 꽃 뿐 아니라 케이크까지 한 번에 솔 드 플로르에서 주문하면 참 좋을 것 같다.

 

 

꽃다발은 사전에 보라색과 노란색 조합으로 부탁드렸었다.

 

오늘 꽃들이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여리여리한게 완전 내 스타일🥰

꽃다발 포장 마무리 해주시는 동안 다른 식물들도 구경하기!

 

요즘 난으로 상견례선물들 많이 하는데 솔 드 플로르에서도 예쁘게 보자기 포장을 해주니

플로리스트 사장님과 상의 후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마음만은 플랜테리어로 초록초록하게 집을 꾸미고 싶지만

난 똥손이라 관리가 안되니 그냥 예쁜 식물들 구경만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선인장과 미니사이즈 식물들도 잘 관리가 되어있다.

 

왁 드디어 완성!!!!!

미리 예약할때 말씀드린대로 완벽하게 보라와 노랑의 조화다💕

 

청주 본가로 와 엄마께 드리기 전에 사진 먼저 찰칵찰칵ㅋㅋㅋ

아 진짜 너무 이쁘자나.....

종류별로 골고루 풍성하게도 넣어주셨다.👍

꽃다발은 아무리 잘 관리하려고 노력해도 금방 시들어버려서 아쉬웠는데,

청주꽃집 솔 드 플로르는 이렇게 친절하게 꽃을 오래 볼 수 있도록 관리방법도 일러준다.

내 눈에도 참 예뻐서 만족스럽지만,

뭣보다 엄마께서 아직도 꽃다발을 보고 소녀처럼 좋아하시는 모습이 넘 행복하고 좋더랑💖

꽃 종류가 궁금해서 살펴보니

장미

스위트피

유칼립투스

튤립

리시안셔스

마트리카리아

등등 종류도 다양하다.

시들시들한 꽃 한 송이도 없이 싱싱하니 넘넘 좋당.

엄마께 드리자마자 바로 꽃병행ㅋㅋㅋㅋㅋㅋ

생신상을 더욱 빛내주는 꽃다발로 존재감 뿜뿜이구나🤩

미리 예약주문하면 그 날 꽃 상황에 맞춰 최대한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주는

율량동 꽃집 솔 드 플로르다.

감각 있는 플로리스트의 세젤예 꽃으로 기분전환 해보길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