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잘조잘

성안길데이트 청주방탈출 필수코스 다락방 방탈출 카페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짝꿍과 함께 넷플릭스를 보다가 완전 흥미진진하고 재밌는 영화를 하나 봤는데,

바로 2019년 개봉한 애덤 로비텔 감독의 영화 이스케이프 룸 이다.

6명의 사람들이 거액의 우승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되는 내용의 액션영화다.

내가 봤을땐 액션 아니고 공포영화.......😅

손에 땀을 쥐고 소리를 꺅꺅 질러대며 너무 재밌게 보고나니

실제로 방탈출을 넘넘 하고싶은거다.ㅋㅋㅋㅋㅋ

과연 우리는 방 탈출에 성공해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져서 바로 청주시내 성안길에 있는

성안길방탈출 카페 다락방 방탈출 카페를 예약했다. 고고!!

성안길 지오지아 사거리에 위치한 다락방 방탈출 카페는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쉽게 찾을 수 있고, 방 하나에 한 팀밖에 못 들어가니 미리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선점하길 추천한다.

우리는 며칠 전에 네이버 예약하기로 HOTEL_기억조작 을 예약!ㅋㅋㅋ

생각보다 방탈출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데

청주방탈출카페 다락방은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설렘반 떨림반 기대감에 3층까지 어떻게 올라갔는지 기억도 안난닼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하는 방탈출이라 완전 아드레날린 뿜뿜ㅋㅋㅋㅋ

철딱서니 없던 20대땐 친구들이랑 자주 하러 다녔었는데...

이젠 유부초밥세트가 되어 다시 찾았다.ㅋㅋㅋㅋㅋㅋ

벽면에 전시된 오늘 우리가 탈출에 도전할 HOTEL_기억조각!

다락방 방탈출 카페에는 4개의 테마가 있는데,

난이도 별 3개인 동화 테마의 야수의 성.

난이도 별 3개인 판타지 테마의 해리포터와 마법학교.

난이도 별 3개지만 쫄보는 도전도 못 할 공포 테마의 환생병원 코드R.

그리고 우리가 도전한 별 4개의 스릴러 테마인 호텔 기억조각이 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테마마다 캐비닛이 마련되어 있는데,

한 테마 당 한 팀 밖에 못 들어가기 때문에 캐비닛도 시간 당 한 팀만 사용 가능해 요롷게 준비가 되어있다.

다음에 다른 테마를 도전하러 오면 할인이벤트를 적극 활용해야징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마스크 단디 쓰고 두뇌플레이를 하러 들어가 볼깟!

 

대기 및 결제 장소는 이만큼으 규모가 전부고,

직원분 뒤 쪽으로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들어가면 4개의 방이 엄청 큰 규모로 준비되어 있다.

2개의 대기존이 있어서, 앞 타임이 방탈출 중이라면 요기서 편하게 기다리면 된다.

 

직원분이 우선 요 벽면에 있는 키를 들고 캐비닛에 가 소지품을 전부 보관해달라고 하셨다.

룰이 유출 될 수 있으니 휴대폰도 소지 금지!!!

편안한 게임 진행을 위해 이렇게 세심하게 실내화도 준비되어 있다.

한 시간 가량 서서 긴박하게 돌아다니며 게임을 진행하려면 편안한 신발은 필수 ㅋㅋㅋㅋㅋ

모든 준비가 끝나면 위 조항들을 정독하고 서약서에 사인을 해야한다.

서약을 하고나면 게임 진행에 필요한 무전기 겸 힌트제공폰을 받을 수 있고,

방 안에 있는 자물쇠 여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요 자물쇠들 생각보다 조작이 쉽지 않으니 정신 똑띠 차리고 설명을 들어야한다.ㅋㅋㅋ

게임에 너무 몰입한 나머지 탈출 못 할까봐 자물쇠를 뿌술 듯이 당겨대던 짝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든 준비가 끝났고, 눈을 감고 저 슬라이딩 도어 뒤로 직원분을 따라 호텔 방 안으로 들어간다.ㅋㅋㅋ

깜깜한 호텔 방 안에 우리 둘만 남겨지고 나면,

방 안의 불을 켜는 것 부터가 게임 시작이닷!

자세한 내용은 스포이므로 밝힐 수 없지만,

결과만 얘기하면 우리는 60분 안에 탈출을 하긴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힌트를 3번 이하 사용하여 60분 이내 탈출해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데,

우리는 힌트를 6개나 쓰고 56분에 탈출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거의 그냥 답을 다 알려달라고 징징거리다가 간신히 탈출한 수준ㅋㅋㅋㅋㅋ

나는 침착하게 단서를 한자한자 정독하여 굼벵이처럼 긴박함 없이 게임을 하는 편이라면,

짝꿍은 완전 몰입해서 여기저기 방을 휘젓고 다니며 흥분하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협동이 안되니 빨리 나올수가 있나....🤣

그래도 재밌다며 다음에 또 오자 하고 나왔다.ㅋㅋㅋㅋ

요 랭킹존에 꼭 등극하고야 말게쒀!!!!!

청주이색데이트코스를 찾는 커플 및 친구들에게 청주방탈출카페

다락방 방탈출 카페를 강추한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