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잘조잘

청주 분평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청주본점 이벤트 수령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벤트 당첨 수령 후기를 들고왔다.

방문하고 온 곳은 청주 분평동에 위치한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청주본점이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청주본점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1066 (204)

친정집 근처에 위치한 곳이라
엄마와 마실가듯 걸어서 다녀왔다.

날씨도 좋고 아아를 벤티로 주문해서 돌아다녔다 ㅋㅋㅋ

며칠전 받은 문자인데
작년에 신청한 이벤트에 당첨되놓고 코로나때문에 이벤트가 미뤄져서
일년동안이나 잊고 지냈었다.

그런데 이번에 메가스토어 청주본점이 오픈 2주년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재개했다고 한다.

나는 스타먹스 머그컵이 당첨됐었다.
신혼집에 들어가기 직전이었어서
전남친현남편과 커플로 받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1년이 지나버렸다 ㅋㅋㅋ

마침 엄마도 같이 이벤트에 참여하셨어서 함께 다녀왔다.

가는내내 엄마는 공짜로 뭘 받으러 가는게 창피하다 하셨지만
나는 개의치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 내용을 보면
나는 이번주부터 수령이 가능하고
남편은 다음주부터, 엄마는 다다음주부터 수령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일부러 인원이 붐빌 것을 대비하여 수령날짜를 나눈 것 같았다.

매장에 들어가니 입구에 직원분들께서 어떤 용무로 오셨는지 물었고
이벤트 문자를 받아서 왔다고 했더니
체온을 재고,QR체크인을 하고 가장 안쪽에 마련된 부스로 가라고 했다.

마련된 부스로 가니 당첨자 확인을 하고 상품을 내어주는 담당자가 3-4분 정도 있었고,
대기하는 고객도 5-6명 정도 되었다.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인원이 모자라거나 해서 오래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은 전혀 없어서 좋았다.

담당자분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아
휴대전화번호를 말씀 드리고 이름을 말씀드리니
바로 확인되었다며 스타벅스 머그컵을 내어주었다.

수령 후 막 자리에서 벗어나려던 찰나에
혹시 본인은 아니고 가족인데
수령일이 오늘이 아니어도 미리 받아갈 수 있냐고 문의하였더니
가능하다고 했다.

얼씨구나 하고 같이 온 엄마도 수령하시고,
남편껏도 대신 수령했다 ㅋㅋㅋ
개이득~

한 손에 들린 커피까지해서
이것들을 몽땅 가지고 걸으려니 제법 힘들었다.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차를 가져갈걸 하고 후회가 됐다.

엄마가 당첨된 8.5리터짜리 아이스박스다.
근교로 소풍갈때 딱일 것같다.

남편과 사이좋게 쓸 커플 머그컵이 생겼다.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인걸로 알고 있는데
둘다 같은 색이라서 좀 아쉽당.
그래도 불평 안할게여 감사해여 디프♥

머그가 동글동글하게 마감이 되어있어 꽤나 귀엽고 마음에 든다.
신혼집 주방에 포인트가 되도록 내놔야겠다 ㅋㅋㅋ

소소하게 기분 좋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