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청주수제케이크 맛집) 짱맛에 눈이 번쩍 뜨인 크렘제이에이치

728x90
반응형

성안길에서 기분좋게 점심 식사를 하고 난 후

어디가서 또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까~정처없이 떠돌다가

주말이라 플리마켓이 한창일 청소년광장 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으아닛 여기다, 달다구리 존맛스멜이 폴폴 풍겨오는 디저트카페😍

북문로케이크 맛집 크렘제이에이치다.

 

딱 봐도 아기자기 달달한 디저트가 잔뜩 준비된 카페 내부.

갬성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다.

크렘제이에이치는 청주레터링케이크로도 아주아주 유명한 곳이다.

청주인이라면 누구든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

케이크전문점답게 귀염뽀짝한 초들도 많고, 예약상품들도 쇼케이스 안에서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ㅋㅋㅋ

 

파티에 걸맞는 소품용 초들이 많아 눈이 휘둥그레진당ㅋㅋㅋ

뒤로 얼핏 보이는 짱친절한 사장님🥰

 

케이크뿐 아니라 마카롱도 선물세트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꺅 넘넘 맛있게 먹은 조각케익들 등장ㅋㅋㅋㅋㅋㅋ

 

 

배가 잔뜩 부르게 점심을 먹었는데도 비주얼에 욕심이 생겨

애플솔티캬라멜케이크와 흑절미케이크 주문ㅋㅋㅋ

당근케이크 귀여운거보소 ㅋㅋㅋㅋㅋ

티라미수 비주얼 오졌다리...

요즘 한창 빠져있는 르뱅쿠키 종류들도 준비되어있다.

단조로운듯 컬러풀한 색감이 더욱 매력적인 마카롱들👍

달다구리 케익들은 골랐으니 음료도 함께 마셔야겠징?

오늘 주인공은 케이크기때문에 음료는 무난하게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티!

 

크렘제이에이치는 1인1메뉴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주문 다 해놓고선 자꾸 꼬끄후레이크랑 머랭쿠키에 눈길 가서 참느라 혼났네 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도 제법 널찍 쾌적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케이크 픽업하러 왔다가 스리슬쩍 머물다가도 좋을듯😁

우린 아늑하게 안쪽 테이블에 자리잡았다.

 

테이블 옆에 꼬마의자가 달려있길래 읭 이건 모지?하고 모니

가방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터짐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있으니 나온 우리의 디저트와 음료다.🤩

 

흑절미 케이크와 애플 솔티 캬라멜 케이크.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티다.

얼그레이는 요로케 예쁜 전용 주전자와 찻잔에 내어주니 더 향긋하고 맛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얼그레이는 티백으로 제공된다.

 

요 티팟은 위에는 주전자 아래는 찻잔 세트다.

 

요로케 세뚜세뚜로 쪼로록 따라주면 향이 아주 그만이다.

제일 먼저 흑절미케이크를 부셔보쟛!!!!

흑절미케이크는 시트가 넘나 쫠깃 해가지구 나이프를 이용해 썰어먹어야한다고 하셨다.

 

야심차게 칼질해놓고 카메라에 단면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 단면을 보여주는 저 멍충미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한테 비웃음 당하고 우물쭈물 뒤집어서 단면 보여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사진으로 절대 안 담기는 저세상 탱글 쫄깃함이다....

케이크에 탱글 쫄깃하다는 표현이 어색하지만 찐임ㅋㅋㅋㅋㅋㅋㅋ

흡사 흑임자 인전미 비주얼ㅋㅋㅋㅋㅋㅋㅋ

떡 아니고 빵 시트 맞고여~

시트가 진짜 인절미마냥 쫠깃하고 부드러우면서

흑임자 크림은 저세상 딥함이다.

완전 반했자나.......

요고 맛보자마자 짝꿍이랑 동시에 눈 맞추고 콧구멍 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많이 먹으려고 컴페티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케이스 안에 나란히 있던 인절미케이크도 맛있을 것 같은 예감 100%ㅋㅋㅋㅋㅋ

젊은층 입맛도 저격했으니 으른들도 당연히 좋아하실 것 같다.

담에 엄빠 사다드려야징😍

또다른 존맛탱 애플 솔티캬라멜 케이크!

케익 위에 얹어진 큼직한 달고나와 솔티캬라멜크림과 부드러운 시트.콕콕 박힌 사과조림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다.

달고나라기보다는 바삭한 캬라멜에 가깝달까????

이거 아주 당충전 제대로 되더라.

아그작아그작 씹어먹는데 커피랑 조합 짱!

이것만 따로 사 먹고 싶을 정도 ㅋㅋㅋㅋㅋ

 

아이참 오늘 손이 고장 났나 왜이래 이거 ㅋㅋㅋㅋㅋㅋ

달다구리 보고 완전 흥분해짜나 ㅋㅋㅋ

크렘제이에이치 케이크들은 어쩜 이리 밀도가 높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지

완전 만족하면서 먹었다.

얼그레이랑 찰떡이던 애플 솔티 캬라멜!

시나몬시트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또 사과랑 시나몬이랑 그리 궁합이 찰떡이지않나?

모든 궁합을 생각해 디저트를 준비하시는 사장님의 센스에 감탄했다.

본격적으로 쌀쌀한 주말이었는데 어찌나 달달하고 따뜻한 시간이었던지💕

한 조각을 먹어도 맛있고 센스 넘치는 조각케이크를 먹고싶다면 크렘제이에이치로!!!

엄청난 금손 사장님께 레터링케이크를 의뢰하고 싶다면 크렘제이에이치로!!!

성안길 나가면 꼭 들를 곳이 생겨서 든든해졌다.👍

크렘제이에이치 모르는 사람 없게 꼭 방문해주라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