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네의 일기

로즈데이 라굽숑??!!🌹(브레드마마아름점.아름정원)

728x90
반응형

 

5월14일 오늘이 로즈데이라고 하네용

지니쀼네 달력엔 식품안전의날이라고 쓰여있다능..ㅋㅋ

 

금요일이라 칼퇴하겠거니 하고 짝꿍을 기다리고 있는데

기다리는 짝꿍은 오지않고

의문의 카톡이 하나 도착했는데융

아늬...난 집에 있눈데 누가 빵을 사재기 한것인지???

 

곧이어 짝꿍에게 전화가 왔고

유난히 들떠보이는 목소리에

감잡아쓰~!😏

 

제가 눈치채자 산통깨지말고 기다리라더군요ㅋㅋㅋ

 

뜬금포 장미 한 송이와 함께 귀가했네용🌹

 

브레드마마 사달라고 노래를 했눈데

오늘 아주 예쁜짓을 하네요🤭

 

블로거인 와이프 포스팅하라고

브레드마마 사진도 찍어왔다며

보내준 사진 여러분께도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

세상에....노력이 가상쓰ㅋㅋㅋㅋ

민망해서 도저히 여러장을 찍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ㅋㅋ

 

자세한 브레드마마 포스팅은 제가 따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두 개 같이찍긔💜

혼자 심심하게 보낸 일주일에 보상이라도 받듯

너무 행복하고 기분좋은 주말을 보낼 것 같네요~

 

여러분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브레드마마 아름점

세종특별자치시 세종로 1234-16 동행주차타워1층,2층

아름정원

세종특별자치시 달빛로 216 기쁨빌딩 103,104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