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잘조잘

6월 첫째주 세종 코스트코 다이어트식단 쇼핑 리스트_치아바타 강추 🥪

728x90
반응형

 

금요일 짝꿍 퇴근 후 세종 코스트코에 다녀왔다.

인파가 줄어들 시간을 피해 여덟시 넘어서 갔는데도

세종 코스트코는 항상 미어터진다ㅋㅋㅋ

 

배고픈 상태로 하는 쇼핑은

언제나 최악의 결과를 초래한다는걸 알기에

저녁도 든든히 먹고 갔다.

충동구매를 막겠다는 의지!!!👍

 

다이어트식단을 위해 식재료를 사러갔고,

빵 코너에서 눈 뒤집혀 큰일이 날뻔했다.

나는 다 사자고 울고,

짝꿍은 안된다고 가자고 울고ㅋㅋㅋ

치아바타 8개입 7,990원

 

유일하게 허락받은 빵...치아바타다.

코스트코 치아바타는 처음 사봤는데

1개에 천원도 안되는 완전 착한 가격이다.

크기도 엄청크다.

성인여성 손바닥보다 크다.

빵결이 쫄깃쫄깃 살아있다.

치아바타샌드위치를 만들어봤다.

세상 쫄깃쫄깃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든것같다.

요고요고 자주 만들어먹을듯ㅋㅋㅋ

 

친환경상추 400그램 4,490원

 

샌드위치와 비빔밥을 자주 해먹고,

쌈싸먹는걸 좋아하는 지니쀼네 냉장고에

손질된 쌈채소는 항상 가득하다💜

 

이파리가 연하고 싱싱해서 자주 사먹는다.

 

친환경야채모듬쌈 500그램 5,390원

 

무슨 쌈 욕심이 그리 많은지ㅋㅋㅋ

상추,치커리,케일,비타민 등

여러 싱싱한 쌈채소가 들어있어 좋다.

 

수지스닭가슴살 11,990원

 

친정엄마 대신 구매대행한 수지스닭가슴살이다.

전혀 퍽퍽하지않고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유명하다.

 

한 봉지에 9개씩 들어있다.

종종 세일도 하는데

가성비가 좋다.

 

그린키위 13,990원

 

실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그린키위다.

짝꿍은 달달한 골드키위를 좋아하지만

새콤귀신인 내가 박박우겨 그린키위를 득템해왔다😆

한 팩에 13~14개정도 들어있다.

일반마트에서 파는 키위의 크기가 절대아니다 ❌

성인여자 주먹크기만하다. 🥝

훈제오리슬라이스 1kg 14,490원

(현재 2,500원 세일중)

 

내가 정말 좋아하는 활용도 높고 맛있는 훈제오리슬라이스다.

쪄먹고,구워먹고,볶음밥에넣어먹고

얘가 있으면 냉장고가 든든하다.

정말 절제해서 훌륭한 영수증을 만들어왔다.

저기서 수지스닭가슴살은 구매대행이니 제외하면

56,000원정도를 구매한셈이다.

코스트코에서 10만원을 넘기지 않고 돌아오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다.

해냈다😏

 

장본걸로 다이어트식단 부지런히 만들어서

건강한 다이어트해야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