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끄적끄적

청주 디저트카페 잠봉뵈르 맛집 우암동 와이즈커피

728x90
반응형

잠봉뵈르의 맛에 눈뜬 후 맛있는 잠봉뵈르 맛집을 종종 찾으러 다녔었다.

왠만한 청주에 있는 잠봉뵈르 집들은 거의 다녀본 것 같다.

청주대 근처에 우암동 주민들과 청대 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샌드위치 카페가 있다고 해서

소문듣고 엄마와 방문해봤다.

우암동에 위치한 와이즈커피다.

 

내비를 찍으니 왼쪽 사진 쪽으로 안내를 하더라.

아무리 봐도 골목도 좁고 길가에 주차 할 곳이 없길래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제법 널찍한 주차공간이 나와서 편하게 주차하고 와이즈커피 방문!

파랑파랑한 포인트가 눈에 띄는 와이즈커피다.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와이즈샌드위치가 시그니처인 와이즈커피.

학교 근처여서인지 아메리카노와 라떼 가격이 참 착하다.

 

카페 공간이 테이블과 작업공간으로 정확히 절반으로 나뉜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데크 위에 파라솔 친 테이블은 한가로이 즐기기에 좋아보였다.

오른편의 작은 테이블 자리는 완전 포토스팟🤩

그럼 이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깟.

메뉴 주문을 먼저 하고 둘러보려고 카운터로 갔다.

주문 즉시 만드시기 때문에 쇼케이스 안에는 메뉴 사진이 대신ㅋㅋㅋㅋ

잠봉뵈르 완전 먹음직 스러우니 주문!

오늘 목적은 잠봉뵈르 였지만 와이즈 샌드위치도 넘나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는거다.

요 아이고 주문!

와이즈커피는 커피 외에 음료 종류가 참 느낌 있게 나온다.

 

우리는 오늘 우암산 포레스트라떼(말차)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다른 시그니처 음료들과 프라페도 궁금해서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지 했음ㅋㅋㅋ

 

와이즈커피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는 듯 하다.

어쩌닞 아메리카노 맛 좋드랑🥰

 

" HAVE A WISE DAY"

테이블 하나하나 사장님의 센스있는 손길이 느껴진다.

흔들의자 넘나 탐남ㅋㅋㅋㅋㅋ

요 자리는 완전 요즘 유행하는 모던센츄리 아님?ㅋㅋㅋ

엄마 맘에 꼭 드셨는지 그렇게 사진을 찍으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런 조명도 유행이던데 이름...뭐라고 하던데.....

아시는 분 댓글 좀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자리가 오늘 우리가 픽한 자리!!!

완전 갬성 넘친다🤗

사장님 인테리어 실력 완전 인정이라는👍

드디어 음료가 먼저 등장했다.

요고요고 시그니처 음료인 이유가 있었네.

비주얼 오지구여~

 

위에 크림이 얼마나 딥하고 달달한지 너무 맛있더라.

처음엔 크림만 떠 먹다가 쌉싸름한 말차와 섞어 마시니 그냥 예술이었다.

샌드위치랑 같이 먹으면 그 조합이 환상😋

뒤이어 잠봉뵈르 등장!

와이즈 샌드위치까지 나오고 테이블이 가득 찼다.

와이즈 샌드위치에는

양상추 / 토마토 / 양파 / 샌드위치 햄 / 슬라이스 치즈

가 들어있고 정말 프레쉬한 샌드위치였다.

겉바속촉한 바게트빵으로 만들어지는데 완전 나랑 엄마 취향 제대로 저격.

건강한 맛을 참 좋아하는데 와이즈커피를 다녀오고 나서도 엄마가 또 가고 싶다고 하실정도 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큼직하고 양도 넉넉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대망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달달한 소스가 살짝 발려져 있는데 감칠맛 폭발하면서 넘넘 맛있는 잠봉뵈르샌드위치였다.

잠봉뵈르햄을 어찌나 넉넉히 넣어주셨는지 버터도 두툼하고

한끼 식사로 제대로 맛있는 청주디저트카페잠봉뵈르였다!

편안하고 멋진 인테리어의 우암동 샌드위치 카페에서

맛있고 행복한 데이트였다.

청주디저트카페 바게트샌드위치 맛집 와이즈커피에서 맛있는 시간 보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